ABOUT PARNAS

Global Leading Hotel, PARNAS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30년 넘은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30년의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으로 국내에는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 브랜드인 ‘나인트리 호텔’을 명동, 인사동, 동대문, 판교 등에 운영 중입니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에 5성 호텔이 만든 최초의 프리미엄 몰인 ‘파르나스몰’을 선보였으며, 국제 기준 프라임 등급 오피스 빌딩인 ‘파르나스타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베트남 제일의 항구 도시인 하이퐁에 위치한 호텔형 레지던스인 ‘썬플라워 인터내셔날 빌리지’를 운영 중입니다.

‘파르나스(PARNAS)’라는 이름은 그리스 신화 속 신들이 사는 신성한 영지인 ‘파르나소스(Parnassus)’ 산에서 따온 것으로, 항상 고객에게 신비롭고 설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파르나스호텔㈜는 급변하는 국내외 경영환경 속에서 국내 최고의 호텔기업을 넘어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끊임없는 혁신으로 고객의 Lifestyle을 선도하는 파트너 PARNAS’를 모토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호텔 본업에 대한 경쟁력 강화 및 신규사업 추진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늘 고객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는 신뢰 받는 동반자로서, 고객 Lifestyle 전반에 기여하는 종합서비스기업으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